상품가격 및 도서산간지역, 제주도 포함 별도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 입니다.
다만, 학교예산 주문 시 학교 주소로만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가정 주소 입력 시 무료배송은 불가합니다.
장바구니에서는 “배송비”가 표출되며, 결제 전에 결제수단을 학교예산으로 클릭하시면 무료배송으로 전환됩니다.
학교기관 회원이나 선생님으로 등록되어 있으신 경우, 학교 예산으로 후불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에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정보의 [학교 예산-후불결제] 선택하신 뒤, 학교명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주소지는 반드시 학교로 입력하여 주세요. 학교예산 주문 시 학교 주소로만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가정 주소 입력 시 무료배송은 불가합니다.
상품가격 및 도서산간지역, 제주도 포함 별도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항목을 후불제 주문 후에 반드시 체크해 주세요. 주문날짜로 서류가 발급됩니다.
주문 접수,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직접 취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택배사의 실제 배송 흐름이 연계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합니다.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는 상품 준비 상태이지만, 출고 완료됐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접 취소가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스크림 몰에서 지원하는 공공기관 범위는 국가 기관임을 입증하는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있는 기관입니다.
대상범위는 초. 중. 고등학교 및 국공립 어린이집, 유치원, 교육청 등 공공기관, 도서관 등 비영리 교육기관으로 학교알리미 등록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철회가 가능합니다.
직접 철회가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후불제(학교예산) 주문 후 카드결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번호 우측에 있는 '카드로 결제하기' 버튼 클릭 후 카드로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한 상품후기는 마이페이지>나의 상품후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나 상품 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1:1문의 나 나의상품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 에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확인해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은 마이페이지>나의상품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몰 상품 구매 후, 학교장터(S2B) 및 나라장터(G2B)와의 전자계약도 가능합니다.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040)로 요청해 주세요.
학교예산으로 각 다른 업체의 상품을 3종 이상, 총결제금액 50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합배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합배송 가능 상품은 상세페이지 배송비 항목 우측 “합배송 가능” 표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합배송 조건이 모두 충족되었다면, 상품을 모두 담은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이후 자동 노출되는 주문/결제 페이지 하단 “합배송 신청하기”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일부 상품은 배송기일이나 배송 중 파손 우려가 있어 제외되며, 주문 상품은 아이스크림몰 물류센터에서 검수 후 발송되므로 결제완료 후 10일 이내 배송됩니다.
※합배송 주문 건은 자사물류창고로 이동 중인 경우, 상품준비 상태에서도 상품변경과 부분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외 대상 : 도서, DVD, 주문제작 상품 (단체티, 도장,현수막 주문제작 문구 상품 등), 대형 학습교구 (가구, 대형 체육교구 등), 생물 (식물 키우기, 배추흰나비, 달팽이 등), 체험학습 (강사 출장 서비스), 간식류
아이스크림몰에서 주문하시는 경우, 몰에 없는 상품도 구매대행 서비스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구매를 위해 반드시 해당 상품의 사양과 구매 URL도 함께 적어주세요.
※구매대행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전화로는 주문이 누락될 수 있어,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대신 온라인 견적요청이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주문자명, 학교명, 연락처,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세요.
견적 담당자가 견적서를 확인하고, 직접 상품 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최대 2일 ~ 3일 이내 순차적 연락
구매할 상품이 많을 경우, 온라인 대량견적 요청 및 팩스/이메일로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자명, 학교명, 직통 연락처,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2~3일 이상 소요됩니다.
※담당자의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급한 주문 건의 경우 직접 주문해 주세요.
무통장(가상계좌)으로 결제 시 아래 서류 발급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 소득공제용 : 개인정보로 발행 (ex :휴대전화 번호, 주민등록번호)
- 지출증빙용 : 사업자 정보로 발행 (ex : 사업자등록번호, 고유번호)
후불제(학교 예산)로 주문하셨거나 발행이 되지 않은 경우, [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증빙서류신청]으로 신청 또는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발행해드립니다.
※ 신청 시 발행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면 발급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 주문서에 대한 견적서를 통합해서 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운로드한 견적서 엑셀 파일을 직접 수정해 주세요.
온라인 주문 시에는 주문 완료 화면 또는 [주문조회 > 주문/배송내역 > 증빙서류]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결제 완료 시 발급되므로 카드결제 주문의 경우에는 주문 완료 후 즉시 발급이 가능하나, 무통장입금 결제 시에는 입금완료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
오프라인 견적 주문 시에는 주문 접수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이메일로 발행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후불제(학교예산) 또는 가상계좌 결제 시 신청이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 시 기재해 주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만약, 요청일자가 당일이 아닌 경우, 미발급하신 후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요청일자에 발행 요청해 주세요.
- 후불제(학교예산) : 주문 즉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주문 시 발행 신청을 누락하셨다면, 상품 수령 후에 반드시 세금계산서 신청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040)로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 입금 확인 후 자동 발행 처리됩니다.
※처음 발생하시는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02-3444-0308)로 발송해 주세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는 경우, 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고객센터 > 증비서류신청]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에 발행해 드립니다.
학교예산 구매 후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 주문/배송 내역> 예산 서류]에서 아래 9가지 서류를 주문 시 작성된 메일 주소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확인 불가)
확인이 어렵거나, 그 외의 필요한 추가 서류가 있는 경우 문의 남겨주세요.
※ 1:1 문의, 증빙서류신청,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1. 에듀파인 견적
2. 견적서
3. 거래명세서
4 .납품서
5. 증빙서류(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매출전표)
6. 에듀파인 승낙사항
7. 사업자등록증
8. 통장사본
9. 4대보험완납영수증
후불제(학교예산) 주문 후 카드결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번호 우측에 있는 '카드로 결제하기' 버튼 클릭 후 카드로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나의 쇼핑 > 주문/배송 내역> 예산 서류]에서 아래 9가지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는 조회할 수 없으니, 반드시 PC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문의, 세금계산서 신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해 주세요.
1. 에듀파인 견적
2. 견적서
3. 거래명세서
4 .납품서
5. 증빙서류(매출전표)
6. 에듀파인 승낙사항
7. 사업자등록증
8. 통장사본
9. 4대보험완납영수증
결제 당시 사용한 카드의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
-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
- 취소 및 반품 완료 일로부터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되어 카드대금이 청구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
- 부분 환불 시 취소 금액이 반영된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출력은 불가능하니, 최초 구매 승인 전표 및 부분 환불 취소 전표로 증빙 부탁드립니다.
- 카드매출 취소 시 0원으로 확인되므로,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환불 기간과 방법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 해당 카드사에 별도 문의해 주세요.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14일 이내로, 입금 기한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반드시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은 결제완료 후 지역에 따라 1~7일 가량 소요되며, 상품별 자세한 배송과정은 주문조회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가 종료되거나 품절인 상품은 아쉽게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긍정적인 상품후기와 재판매 문의로, 상품은 수량 확보 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재입고 예정일은 상품별로 상이하며, 세부 일정 또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재입고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040)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여 퀵서비스 배송을 요청하시는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040)로 문의해 주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퀵 서비스의 경우 배송비용은 선생님 부담입니다.
학교 예산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단,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용은 선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배송 및 파손을 비롯한 상품 불량의 사유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배송된 상품을 확인한 후 교환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단, 학교 수업 일정 등으로 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여 맞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철회가 가능합니다.
직접 철회가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3일 내에 상품 수거하여 업체에 반품 입고가 되면 상품 확인 후, 교환 상품이 출고가 됩니다.
상품 수거와 확인, 재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간 양해를 부탁드리며,
교환 받을 상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카드 취소 및 계좌 입금은 카드사, 은행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8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의 환불은 2시간 이내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업체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02-3444-0308)로 발송 후 업체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
회원 가입 진행 시 ‘기관 회원’으로 선택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02-3444-0308)로 발송 후 학교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
아이스크림몰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 단,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주문 조회, 배송 조회, 영수증 발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회원] 선생님 회원, 일반 회원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스크림 통합회원 로그인’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관 회원, 업체 회원]
로그인 페이지의 ‘기관회원 로그인’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합 회원] 선생님 회원, 일반 회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통합회원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관 회원, 업체 회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 날짜 | 조회수 |
---|---|---|
아이스크림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 2023-09-26 12:26:45 | 456 |
[발표] 한국가이던스 입점 이벤트 당첨자 | 2023-09-22 13:00:56 | 1386 |
[배송공지] 추석 연휴 배송 안내 | 2023-09-18 15:10:48 | 2183 |
[당첨자 안내] "구해줘, 굿즈 (goods)"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23-09-15 15:32:56 | 2675 |
아이스크림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 2023-09-05 11:11:28 | 4694 |
[배송공지]물류센터 이전으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 | 2023-08-14 09:05:51 | 11263 |
[공지] IDC 스토리지 장비 교체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2023-08-10 09:18:09 | 4922 |
[공지] IDC 스토리지 장비 교체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2023-07-27 15:03:48 | 12069 |
[배송공지] 광복절 및 택배 쉬는날 배송 안내 | 2023-07-27 13:52:43 | 11946 |
수해피해 지원 안내(23.07.17) | 2023-07-17 10:35:00 | 31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