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몰_좌측사이드_1
교육몰_좌측사이드_2
교육몰_좌측사이드_3
교육몰_좌측사이드_4
  • 고객센터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몰 고객센터입니다.
선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겠습니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1544-6040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 ~ 13:00
FAQ 검색  

자주묻는 질문 BEST 5

학교 예산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후불 결제도 가능한가요?

학교기관 회원이나 선생님은 후불 결제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품의 완료 후 결제방법에서 [학교 예산-후불결제] 선택하시고 학교명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학교예산 주문 시 배송 주소는 학교 주소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학교예산으로 구매할 경우 모든 배송비가 무료 인가요?
상품가격 및 도서산간지역, 제주도 포함 별도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 입니다. 배송주소는 학교주소로 진행해 주세요.
후불제가 지원되는 공공기관, 학교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아이스크림 몰에서 지원하는 공공기관 범위는 국가 기관임을 입증하는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있는 기관입니다.
대상은 초. 중. 고등학교 및 국공립 어린이집, 유치원, 교육청 등 공공기관, 도서관 등 비영리 교육기관입니다.


구입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접수,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직접 취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택배사의 실제 배송 흐름이 연계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합니다.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는 상품 준비 상태이지만, 출고 완료됐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접 취소가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철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철회가 가능합니다.

직접 철회가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 후불제 결제 후 카드 결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후불제(학교예산) 주문 후 카드결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번호 우측에 있는 '카드로 결제하기' 버튼 클릭 후 카드로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내가 작성한 상품후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작성한 상품후기는 마이페이지>나의 상품후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가 문의한 내역들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1:1 문의나 상품 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1:1문의 나 나의상품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해당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 에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확인해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은 마이페이지>나의상품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 이유가 뭔가요?
    상품마다 상품공급업체가 상이하며, 상품공급업체마다 이용하는 계약 택배사가 달라 배송비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의 부피/무게에 따라서도 부과되는 배송비가 상이합니다.
    학교예산으로 구매 할 경우 배송비는 모두 무료 입니다.


  • 학교장터(S2B),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을 해야 하는데 가능한가요?

    아이스크림몰에서 구매하시고, 학교장터(S2B), 나라장터(G2B) 전자계약 가능합니다.

    전자계약을 원할 시에는 1:1 친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040) 로 요청 해 주시면 처리 가능 합니다.

  • 주문한 상품을 합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50만원 이상 학교 예산 주문건으로 상품 종수 3종 이상 시에는 합배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아이스크림몰 물류센터에 모아, 검수 후 발송하므로 결제완료 후 10일 이내 배송됩니다.

    단, 일부 상품은 배송기일이나 배송중 파손 우려가 있어 제외됩니다.

    제외 대상 : 도서, DVD, 주문제작 상품 (단체티, 도장,현수막 주문제작 문구 상품 등), 대형 학습교구 (가구, 대형 체육교구 등), 생물 (식물 키우기, 배추흰나비, 달팽이 등), 체험학습 (강사 출장 서비스)


  • 아이스크림몰에 없는 상품도 구매대행 할 수 있나요?
    아이스크림 몰에 주문하시는 경우, 없는 상품도 구매대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상품의 정확한 사양이나 구매 URL을 주시면 정확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대행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전화로 물품을 구입 할 수 있나요?

    전화 주문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온라인 견적요청이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주문자명, 학교명, 연락처,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견적 담당자가 최대 2일 ~ 3일 이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구입할 목록이 많은데 견적서로 주문을 할 수 있나요?
    구매할 상품이 많을 경우, 온라인 대량견적 요청 및 팩스/ 이메일로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자명, 학교명, 직통 연락처,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견적 담당자가 최대 2일 ~ 3일 이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무통장(가상계좌)으로 결제 시 서류 발급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 소득공제용 : 개인정보로 발행 (ex :휴대전화 번호, 주민등록번호)
    - 지출증빙용 : 사업자 정보로 발행 (ex : 사업자등록번호, 고유번호)

    후불제(학교 예산)로 주문하셨거나 발행이 되지 않은 경우
    [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세금계산서 신청]으로 신청 또는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발행해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 시 발행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실 경우 발급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여러 주문서에 대한 견적서를 통합해서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동일 학교 주문건에 한해 주문자명과 주문일자 또는 주문번호등 정보를 주시면 취합해서 통합 견적서로 만들어 보내드립니다.

    성수기의 경우 요청건이 많은 경우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

    온라인 주문 시에는 주문 완료 화면 또는 [주문조회 > 주문/배송내역 > 증빙서류]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결제 완료 시 발급되므로 카드결제 주문의 경우에는 주문 완료 후 즉시 발급이 가능하나,
    무통장입금 결제 시에는 입금완료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

    오프라인 견적 주문 시에는 주문 접수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이메일로 발행해드립니다.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세금계산서 발행은 후불제(학교예산) 또는 가상계좌 결제 시 신청이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 시 기재해 주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후불제(학교예산) : 주문 즉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주문 시 발행 신청을 못했다면,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꼭 세금계산서 신청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040)로 문의
    -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 입금 확인 후 자동 발행 처리
     
    처음 이용 시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02-3444-0308)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은 경우 [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세금계산서 신청]으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발행해 드립니다.

  • 학교예산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서류 발행이 가능한가요?

    학교예산 구매 시 발행되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에듀파인 견적, 견적서, 거래명세서, 납품서, 증빙서류(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매출전표), 에듀파인 승낙사항,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4대보험완납영수증 


    예산 서류는 주문 시 작성된 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에서도 출력 가능하며,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문의, 세금계산서 신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후불제 결제 후 카드 결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후불제(학교예산) 주문 후 카드결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번호 우측에 있는 '카드로 결제하기' 버튼 클릭 후 카드로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에서 증빙서류 출력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C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에서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환불 시에는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

    -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
    - 취소 및 반품 완료 일로부터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되어 카드대금이 청구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
    - 부분 환불 시 취소 금액이 반영된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출력은 불가능하니 최초 구매 승인 전표 및 부분 환불 취소 전표로 증빙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14일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
    입금 기한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 반드시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판매가 종료되거나 품절인 상품은 아쉽게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재입고 예정일은 상품별로 상이하며, 재입고 일정 또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재입고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040)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 이유가 뭔가요?
    상품마다 상품공급업체가 상이하며, 상품공급업체마다 이용하는 계약 택배사가 달라 배송비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의 부피/무게에 따라서도 부과되는 배송비가 상이합니다.
    학교예산으로 구매 할 경우 배송비는 모두 무료 입니다.


  • 퀵 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여 퀵서비스 배송을 요청하시는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040)로 문의해 주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퀵 서비스의 경우 배송비용은 선생님 부담입니다.


  • 급하게 수업에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
    주문접수 완료 후 1:1 친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040) 로 문의 해 주시면 가장 빠른 출고 예정일을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학교예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구매 금액 제한이 있나요?
    학교예산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상품구매가격과 상관없이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 됩니다.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에 있는 학교도 학교예산으로 주문하면 무료배송이 가능한가요?

    학교 예산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단,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용은 선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맞교환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오배송 및 파손을 비롯한 상품 불량의 사유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배송된 상품을 확인한 후 교환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단, 학교 수업 일정 등으로 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여 맞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수거지나 교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 철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철회가 가능합니다.

    직접 철회가 어려우신 경우,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교환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1~3일 내에 상품 수거하여 업체에 반품 입고가 되면 상품 확인 후, 교환 상품이 출고가 됩니다.

    상품 수거와 확인, 재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간 양해를 부탁드리며, 

    교환 받을 상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1:1 문의 게시판,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1544-60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반품 완료 후에 언제 환불되나요?

    실제 카드 취소 및 계좌 입금은 카드사, 은행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8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의 환불은 2시간 이내 진행됩니다.


  • 학교 납품 업체인데 업체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하단의 '업체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02-3444-0308)로 발송 후 업체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


  • 학교 기관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가입 진행 시 ‘기관 회원’으로 선택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02-3444-0308)로 발송 후 학교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


  •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아이스크림몰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 단,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주문 조회, 배송 조회, 영수증 발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합 회원] 선생님 회원, 일반 회원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스크림 통합회원 로그인’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관 회원, 업체 회원]

    로그인 페이지의 ‘기관회원 로그인’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통합 회원] 선생님 회원, 일반 회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통합회원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관 회원, 업체 회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생님을 위한 특별 서비스

공지사항

제목 날짜 조회수
카드 결제 오류 개선 완료 - 3/21(화) 2023-03-21 10:00:04 494
[긴급공지] 장바구니 오류 안내 - 3/14(화) 2023-03-14 10:52:40 2637
[배송공지] 설 연휴 배송 안내 2023-01-09 08:56:15 13955
배송 지연 및 불가 지역 안내 2022-12-23 14:42:26 16658
배송 지연 및 불가 지역 안내 2022-12-22 13:07:52 16610
[당첨자 안내] 2022 아이스크림몰 만족도 조사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2-12-15 13:10:25 17935
[배송공지] 2022 아이스크림PB 상품 배송안내 2022-12-12 14:27:40 21009
한진택배 배송 지연 안내 2022-12-02 09:10:33 20348
사이트 점검 작업으로 인한 접속 제한 안내 - 11/28(월) 2022-11-25 16:39:22 21531
배송 지연 및 불가 지역 안내 2022-11-11 11:02:00 24485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